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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아웃도어의 계절, 봄이 온다!"

롯데백화점 본점이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키워드는 '캠핑'과 '텀블러'다. 먼저, 캠핑과 아웃도어 용품이 강세를 보이는 봄~가을 시즌을 맞아 스탠리, 클린켄틴, 오피넬 등 캠핑 관련 브랜드 컨셉존을 구성했다. 밀레니얼 세대의 이슈 키워드인 '지속가능성', '착한 소비' 등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텀블러 전문 브랜드도 확대했다. '모슈' 등 고감도 텀블러 브랜드가 대폭 확장됐고 '마이베비', '에스빗' 등 신규 텀블러 브랜드도 입점됐다.대표상품인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의 캠핑 쿡세트'가 4만원대, '모슈 텀블러'는 3만원대 이다./롯데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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