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위메프, 봄옷 매출 최대 11배 ↑…따뜻한 날씨에 봄 의류 인기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개최/위메프

위메프, 봄옷 매출 최대 11배 ↑…따뜻한 날씨에 봄 의류 인기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로 인해 봄 신상 의류를 일찍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위메프가 지난 1~2월 봄 의류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대표적인 봄철 의류인 청재킷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배 이상(1047.6%)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봄철 꽃샘추위를 막기 위한 간절기점퍼 및 바람막이점퍼도 각각 642.94%, 396.56% 상승했다.

 

여성 의류 부문에서는 트위드재킷(318.11%), 시스루블라우스(66%), 레이스원피스(44.25%) 등 가벼운 소재의 의류 매출액이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롱패딩코?트기?모바지 등 두꺼운 겨울 의류는 평균 77%가량 역신장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작년과 비교해 올겨울이 따뜻해 봄 신상 의류 론칭이 약 2주 정도 앞당겨졌다"며 "특히 간절기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류가 강세를 보인다"고 전했다.

 

이에 위메프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패션뷰티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패션뷰티위크 스티커가 붙은 상품은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9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총 84개 타임딜 상품도 선보인다.

 

행사 주요 상품은 ▲루시앙 모던 페미닌 블라우스 5900원 ▲탠디 여성 로즈골드 메탈시계 5만2000원 ▲리복 로얄 데쉬닉 2만4900원 ▲타미힐피거 베이직 맨투맨 3만2400원 ▲메리바움 엔젤링 쉬폰링클 롱스커트 1만9900원 등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