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화재, 공식 SNS 채널 오픈…"고객 소통 강화"

/흥국화재

흥국화재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업 공식 SNS 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흥국화재 공식 소셜 미디어의 슬로건은 '라이프 이즈 찬스(Life is Chance)'다. 흥국화재 SNS 채널이 고객과 삶의 기회를 이야기하고 고객의 삶에 기회가 될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흥국화재 소셜 미디어는 보험, 재테크, 건강 정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 'Life is Chance!'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화재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모두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0여명에게 상품권,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블로그에서는 흥국화재를 이웃으로 추가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된다. 페이스북에서는 흥국화재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스북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흥국화재 공식 소셜 미디어의 슬로건인 'Life is Chance' 초성퀴즈풀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흥국화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