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1일부터 코로나19로 불안에 떠는 소비자를 위해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료가 임박한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을 3개월 연장해 주고,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며,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등까지 무료로 지원하는 내용이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직접 접촉하는 것을 꺼리는고객을 위한 조치다. 2월 15일부터 4월30일 사이 ISP가 만료되는 고객에는 3개월을 연장해주고,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제공범위도 일반 수리와 사고 수리 고객으로도 확대했다.
아울러 벤츠는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차량에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안심을 선사하기로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고객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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