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프레스드세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다고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레스드세럼 블랙비허니"와 "프레스드세럼 그린플럼" 2종은 각각 손상된 피부 자생력을 회복시키고 피부를 진정시켜 봄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유지 시켜주는 제품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프레스드세럼 블랙비허니는 흑벌의 꿀을 아즈텍전통의 자이모모나스 공법으로 발효해 얻은 특허 성분인 '블랙비옴(Black BeeOme™)'을 20,000ppm 함유하고 있다. 블랙비옴은 피부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비옴(Microbiome)'의 균형을 회복시켜 손상된 피부의 탄력과 수분, 거칠어진 피부결 등을 복합적으로 개선해준다. 더불어 피부 손상으로을 북돋아줄 '플라워 콤플렉스(5 Flower Complex)'성분을 더했다.
프레스드세럼그린플럼은 청매실 성분에 피부 트러블 억제와 재생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진 병풀을 발효한 '시카 콤플렉스'(CICA Complex)를 더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준다.
특히 블라이드의 스타프로덕트 라인이 프레스드세럼은 고농축한 고체 형태의 세럼으로서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피부 도포 시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럼과 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고 단계를 하나로 압축해 피부를 최대한 휴식하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블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추가 증정품 혜택도 주어진다. 신제품 프레스드세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라이드의 스타프로덕트인 '패팅스플래쉬 마스크' 14ml 증정품이 2개 증정된다.
일명 세수팩으로 알려진 패팅스플래쉬 마스크와 프레스드세럼을 함께 사용해 블라이드만의 2-STEP 스킨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대상으로 최대 32,000원 한도 내에서 선착순 10명에게 상품 결제 금액의 100%를,10명 이후부터는 제한없이 5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현재 블라이드는 세계 25개국에 진출,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 뷰티 매장에 입점해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