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힙한 건 다 있다!' 베르사체, 롯데 프리미엄몰 공식 입점

베르사체 수원점 매장 사진/롯데쇼핑

'힙한 건 다 있다!' 베르사체, 롯데 프리미엄몰 공식 입점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16일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

 

베르사체는 1978년 지아니 베르사체와 그의 동생 도나텔라 베르사체에 의해 만들어진 명품 브랜드로 메두사 머리가 상징인 브랜드이다.

 

이번 베르사체 입점은 공식 수입사인 베르사체 코리아와 롯데 프리미엄몰이 협업하에 진행되는 것으로 온라인몰은 국내 최초다.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베르사체 제품은 쥬얼리부터 클러치, 지갑, 벨트 등 총 40여가지 라인이다. 특히 최근 국내외 힙합 뮤지션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걸이, 반지 등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함과 패턴이 돋보이는 쥬얼리를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베르사체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수원점 등 베르사체 코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에 대한 A/S 및 교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은 구매 시 고급스러운 포장이 함께 제공되어 오프라인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19년 9월 19일에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몰은 243개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474개 브랜드에서 8만8천가지 상품을 선보이며 월 평균 18.7% 신장 중이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올 상반기 오픈하는 롯데온(O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베르사체 온라인 스토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향후 롯데 프리미엄몰은 해외 명품브랜드의 온라인 직진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