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시몬스, 갤러리아 압구정점서 '뷰티레스트 1870' 팝업스토어 운영

시몬스는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사진)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WEST) 5층에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이달 26일까지 운영한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했다.

 

특히,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측면의 매트리스를 숨쉬게 하는 에어홀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