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엄마 왜 에어컨은 안씻어?" LG전자, 2020년형 휘센 에어컨 광고 론칭

LG 휘센 씽큐 에어컨 필터 클린봇. /LG전자

LG전자가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의 '4단계 청정관리'를 소비자들에 각인시킨다.

 

LG전자는 14일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의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새 광고 영상은 4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 외부 공기를 흡입하는 필터를 시작으로 바람을 내보내는 송풍팬까지, 에어컨 내에서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알아서 쾌적하게 유지해준다는 내용이다.

 

구체적으로는 하루 8시간을 기준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과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에어컨용 공기청정기 표준인 CAC 인증을 획득한 공기청정 기능, 에어컨 열교환기를 바람으로 말려주는 3단계 자동건조와 송풍팬을 상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UV LED 살균 등이다.

 

아울러 사용자 활동량을 감지해 에어컨 스스로 운전모드를 최적화하는 3세대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기능과, 기후변화와 주거 환경 등을 고려해 더 넓어진 냉방 면적 등 신제품 차별점도 함께 소개했다.

 

영상은 씻으라는 엄마의 말에, 에어컨도 씻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아이의 반문으로 시작하면서 에어컨 청정 기능 필요성을 강조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편리하고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휘센 씽큐 에어컨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