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대유위니아그룹, 전제품 체험하는 '위니아라운지' 오픈

위니아라운지.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을 소개하는 공간이 새로 생겼다.

 

대유위니아그룹은 강남 선릉 대유타워 2층에 '위니아 라운지'를 새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니아라운지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 제품의 편리함과 가치를 소개하기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위니아라운지. /대유위니아그룹

웰컴라운지, 키친존, 리빙/라이브러리존, 라운드리존, 오피스존 등 종류와 쓰임에 따라 5개 테마로 구성했다. 여러 가전제품을 직접 보고, 대유위니아그룹의 새로운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위니아라운지는 고객에게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대유위니아의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