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서부권에 위치하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가 다방면에서 우수한 업무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가운데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분양에 나선다. 오피스·상가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규모에 오피스 총 365실, 근린생활시설 총 148실로 구성된다.
덕은지구는 서울 왕십리 뉴타운을 2개 합쳐놓은 규모인 약 64만㎡로 조성된다. 지리적으로 여의도·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DMC)·마곡지구 등 국내 핵심 업무지구와 가까워, 지역 간 시너지 창출에 용이한 지역으로 꼽힌다. 시 차원의 지원도 더해지는 추세다. 고양시는 '혁신창업도시'라는 비전과 함께 적극적인 기업 지원 정책을 진행 중에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업무환경이 좋을수록 다양한 기업들의 진입을 기대할 수 있어, 성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라며 "덕은지구는 지리적 장점을 기반으로 다수의 신축 건물, 저렴한 분양가 등 근로자가 선호하는 요소들을 두루 갖춘 지역"이라고 설명했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특화설계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복층형 설계를 적용해 입주사들의 내부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이어 스마트 대·중 회의실을 추가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고, 자유로운 업무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전층 폰 부스를 설치했다. 게다가 근로자들의 편의를 위한 샤워실 및 지하 창고도 더했다. 입주민들의 깊이있는 휴식을 위한 테라스 정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강변북로 및 제1·2자유로, 올림픽대로와 인접해있어 덕은지구 내에서도 상암DMC로의 진입이 가까운 지점에 자리하고 있다.인근 가양대교를 넘으면 LG사이언스파크·코오롱생명과학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있는 마곡지구와 연결된다.
고양시는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와 가까운 옛 국방대 터에 상암DMC를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를 잇는 도로체계는 물론 강변북로-제2자유로 변에는 상업·업무시설도 배치될 예정이다. 고양 덕은지구의 상업지 비율은 1.3%(전체 면적 대비)로 적다. 상업지 비율이 낮으면 관련 시설을 조성할 수 있는 면적이 적어 많은 수요자들에게 주목받기 쉽다.
시공을 맡은 위본건설은 1994년 설립된 종합건설기업으로, 사람·자연·첨단기술이 어우러지는 건설철학에 기반하여 관련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가고 있다. 2007년 건설사업 상생협력사업수행 공로 부문 교통부장관 표창, 2014년 건설의날 국토교통부 장관상, 2016년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 건설수주대상 등의 이력도 갖고 있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홍보관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번지 KB중앙타워 1층..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