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국야쿠르트, '미스터트롯'과 함께 '발효홍삼 발휘' 풋티지 광고 제작

발효홍삼 발휘 풋티지 광고/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발효홍삼 발휘'의 신규 풋티지(footage)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활용해 만드는 광고의 일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미스터트롯'의 신선함과 자사 홍삼 제품군 리딩 브랜드인 '발휘'의 아이덴티티가 일치한다고 판단하고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최종 우승자 '임영웅'과 선(善)에 선정된 '영탁'이 등장하는 장면을 넣어 만들었다. 원곡 가수인 '박군'이 부른 '한잔해'에 맞춰 출연자의 노래하는 화면과 제품 음용 컷을 교차 편집했다. 치열한 경연 속 건강 관리를 위해 '발휘'를 마시는 점을 강조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사 홍삼제품 매출도 꾸준히 상승 중"이라며 "'미스터트롯'과 함께한 신규 광고가 '발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높일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