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온라인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가 '세계 물의 날'맞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오비맥주

오비맥주는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물에 대한 고마움을 댓글로 표현하는 '땡큐워터(Thank You, Water)'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세계 물의 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물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이유를 남기면 된다.

 

참신하고 진심이 담긴 댓글을 작성한 5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국내 물 부족 지역 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에게 필수불가결한 물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물의 고마움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