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홍보대사로 세계적 와인평론가 '제임스 서클링' 영입…시그니처 와인셀러 홍보 나선다

제임스 서클링. /LG전자

LG전자가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와 함께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우수성을 알린다.

 

LG전자는 최근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을 LG 시그니처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임스 서클링은 미국 경제지 포브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와인 평론가로 꼽힌 바 있다. 22만여종 와인을 테스팅했으며, 매년 1만7000여종 와인을 시음하고 평가한다.

 

LG전자는 제임스 서클링을 프리미엄 브랜드 영상 캠페인에 참여시키고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LG시그니처 와인셀러 우수성을 와인 애호가들에게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와인 65병을 보관하고, 서랍을 따로 냉장고나 냉동고로 사용할 수 있는 복합형 와인셀러다. 음성인식과 센서를 통해 도어를 자동으로 열러주는 기능도 있다. 올해 3월부터 해외 시장 출시를 본격화했다.

 

앞서 LG전자는 각 분야 전문가들을 LG 시그니처 앰버서더로 선정해왔다.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와 박성현 선수, 아메리칸발레시어터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 등이 활동 중이다.

 

제임스 서클링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와 인연을 맺게 돼 영광"이라며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와인의 맛과 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주며 직관적인 사용성과 정제된 디자인이 최고급 와인처럼 매혹적이다"라고 말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제임스 서클링의 와인에 대한 넓은 식견과 경험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알리는 데 적합할 것"이라며 "혁신적인 기술과 정제된 디자인을 적용한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품격을 한층 제고하는 차원에서 세계적 전문가와 협업하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