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남양유업,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남양유업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꼬야 공식 채널은 아이 먹거리에 대한 평소 엄마들의 궁금증들을 다양한 영양 정보를 통해 해결해 주고 육아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아이꼬야는 브랜드는 남양유업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써, '한 번 더 생각한 우리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유기농 베이비주스, 맘스쿠킹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120명의 엄마위원회와의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과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공식 채널 오픈 기념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나랑 꼬야친구할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오픈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발해 총 20명에게 경품으로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아기먹거리 세트가 제공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먹거리와 육아 관련 다양한 정보들과 컨텐츠를 아이 엄마들에게 제공하겠다"면서 "엄마위원회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제품에 반영한 것처럼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으로 앞으로 엄마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