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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굽네치킨, 테이크아웃 시스템 홈페이지 도입

굽네치킨 방문포장 주문 이미지/굽네치킨

굽네치킨은 최근 늘어나는 배달앱 사용량 증가에 따라 고객의 주문 대기 시간을 축소할 수 있는 신규 홈페이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배달 수요가 증가하며 길어지는 배달 시간에 지친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방문포장 주문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기존 방문포장은 전화로만 주문할 수 있었지만, 대인 주문 없이 굽네치킨 홈페이지 내에서도 주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이용방법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내에서 주소를 검색하고 근처 매장과 제품을 지정한다. 결제 과정에서 배달과 방문포장을 선택할 수 있다. 비용 지불은 홈페이지서 주문 시 결제하는 선결제와 제품 수령시 결제하는 후불결제로 나뉜다. 카드, 현금, 상품권 및 간편결제 서비스 등 다양하게 쓸 수 있게 됐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최근 배달 주문이 증가하며 길어진 배달 시간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방문포장 홈페이지 주문 서비스를 전국에 확대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의 큰 편의와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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