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TS트릴리온 'TS샴푸', 홈앤쇼핑 첫 방송 …29일 론칭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의 홈앤쇼핑에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TS샴푸'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홈앤쇼핑 론칭으로 국내 최고의 홈쇼핑 판매 채널을 다수 확보하게 됐다.

 

업체측은 2014년 홈쇼핑 방송에 'TS샴푸'가 론칭한 후 홈쇼핑 방송 250여 회 이상 매진 기록했고 올 2월 기준 'TS샴푸' 누적 판매 수량은 총 1,506만 개(500g 단품 기준) 이상이며, 단일 브랜드로 누적 판매 금액도 올해 2월 기준 총 3,200억 원을 넘어섰다고 말한다.

 

 

 

대표 브랜드 '올뉴플러스TS샴푸'는 4가지 주요 성분인 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징크피리치온이 다량 포함 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호장근추출물을 특허 성분으로, 두피 케어에도 효과가 있다. 어성초, 자소엽 등 식물유래 성분 32가지와 메티오닌, 케라틴, 알지닌 등 보조성분 10가지도 함유돼 있다.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이 추가돼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선사하며,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 걱정성분도 무 첨가됐다.

 

무엇보다도 외부 활동이 잦은 봄철에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지치고 푸석해져 건조해진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함은 물론 한 번 사용으로 탁월한 미세먼지 세정효과까지 있어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샴푸가 홈쇼핑 방송에 론칭한 지 올해로 6주년이 되었다. 그동안 수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해 주셨고 사랑해 주셨다. 이를 바탕으로 TS샴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다. 그동안 홈앤쇼핑에는 TS비디샴푸가 판매되고 있었기에 이번 TS샴푸의 홈앤쇼핑 론칭이 가지는 의미는 크다고 본다. 국내 다수의 주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채널들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로써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여 만든 착한 제품인 TS제품만으로도 누구나 가정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TS만의 케어 서비스를 편하게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TS샴푸'는 최근 1년 동안 온라인 홈쇼핑몰 샴푸 부문 구매액 점유율 54.2%로 조사되었다. 리서치 전문 회사 닐슨에 의하면,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온라인 홈쇼핑몰 채널을 대상으로 한 샴푸 카테고리 구매조사 결과에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54.2%의 점유율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업체측은 전한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왔다. 또한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이장우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까지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