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용량 식기세척기가 더 커지고 있다. 스팀 기능도 보편화하는 추세다.
29일 LG전자에 따르면 올 들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판매량 중 대용량 모델인 3~5인 가구용(12인용) 판매 비중이 90% 이상으로 늘었다. 지난해에도 75%였지만, 올해에는 15% 포인트 가량 늘어나면서 비중을 크게 확대했다.
LG전자는 1~2인 가구용 모델이 작은 탓에 식기류를 제외한 조리도구를 따로 손설거지 해야하는 때문에, 식기류와 조리도구를 한꺼번에 세척할 수 있는 3~5인 가규용 모델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아울러 스팀 기능이 있는 모델 판매 비중도 95%에 달했다. 위생과 편리함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면서다.
LG디오스 식기세척기는 LG전자의 고유 기능인 '트루 스팀'을 탑재해 천장과 정면, 바닥 등 3면에서 고온 스팀을 빈틈없이 분사해 눌어붙은 음식물뿐 아니라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 결과 각종 유해균을 99.999% 제거해냈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윤성일 담당은 "대용량과 스팀을 적용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앞세워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