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구매한 소고기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소비자 주장이 제기됐다.
쿠팡은 해당 소비자에게 환불 조치 후 문제가 된 제품을 회수해 조사에 나섰다.
소비자 A씨는 지난 25일 쿠팡 로켓배송으로 미국산 시즈닝 소고기 제품 2팩을 구매했다. 해당 제품은 진공 포장 상태로 판매된다.
이튿날 새벽 제품을 배송받은 A씨는 1팩을 구워 아이들에게 잘라주고, 자신도 먹으려다가 고기 속에서 벌레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A씨는 곧바로 식사를 중단하고 쿠팡에 항의했다. 이에 쿠팡은 즉시 환불 처리를 했다.
A씨는 "먹는 제품에서 벌레가 나왔는데 단순히 환불만 하고 말 게 아니라 잠시라도 판매를 중단하고 원인을 조사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지적했다.
쿠팡은 30일 오후가 되어서 해당 제품을 회수했다.
쿠팡 측은 "조사를 위한 개인 고객정보 제공 동의 문제로 제품 회수가 다소 늦어졌다"면서 "해당 제품은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해 문제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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