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

SC제일은행이 공식 유튜브채널을 개편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유튜브 채널의 영상 콘텐츠를 4개의 카테고리로 재분류하고, 새로운 시리즈 영상물도 제작해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고민이 머니?'의 영상물을 '자산관리', '좋은 혜택', '이야기', '히스토리'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재분류했다. 특히 '자산관리' 카테고리에는 SC제일은행의 강점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 영상 등을 제공한다. '이야기' 카테고리에는 부담 없는 주제로 금융에 대한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시리즈 영상물인 '아은언니아은오빠(아는 은행 언니, 아는 은행 오빠)', 'S시 뉴스'등도 새로 제작해 추가 했다.

 

이와 함께 SC제일은행은 직장인 브이로그(Vlog) 형태의 'SC라이프'도 선보인다. 'SC라이프'는 주요 금융상품 및 재테크 노하우, 일반인에게 다소 생소한 직업인 자산관리전문가(PBRM)를 소개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S시뉴스' 영상 확인 후 가장 도움이 된 정보와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치킨쿠폰을 2등(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6일까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