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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세븐브로이맥주, 병·캔 제품에 '수제맥주 인장마크' 도입

세븐브로이 맥주 제품군/세븐브로이맥주

세븐브로이맥주는 내달 1일부터 세븐브로이맥주 병, 캔제품에 '수제맥주 인장(seal)마크'를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수제맥주가 일반맥주나 수입맥주와 차별화된 고품격 카테고리 맥주라는 점을 알리기 위한 조치다.

 

세븐브로이맥주는 이를 도입하기 위해 홍익대학교 목조형가구학과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M0n9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고현지 이사에게 의뢰해 제작했다. 수제맥주 인장마크는 한국적 전통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한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시각화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국내1호 수제맥주면허 기업으로 2017년 청와대 호프미팅 공식 초청맥주로 선정된 바 있다. 또 한국마케팅학회가 수여하는 제25회 신제품 프런티어 대상 수상, 청년 브루마스터들의 맥주 연구로 발전하고 있다.

 

김교주 세븐브로이맥주 상무는 "한글을 현대화한 수제맥주 인장마크가 한국수제맥주의 정통성을 부각시켜 국내 소비자들에게 수제맥주의 참 맛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