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펀딩때 1만% 펀딩률 달성 '인기'…모발 손상 최소·사용 편리 '중점'
청담씨디씨제이앤팜 유한책임회사는 '찰랑이지 트리트먼트' 업그레이드 제품(사진)을 출시,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미 1·2차 펀딩을 통해서 평균 4.5 이상의 만족도를 보이며 1만% 이상의 펀딩률을 달성한 바 있다.
'찰랑이지 트리트먼트'는 기존 트리트먼트와 다르게 물에 씻어내지 않고 바르는 트리트먼트다. 물에 헹구지 않아 모발에 영양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며, 쉽고 빠르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핵심 경쟁력이다.
모발은 80% 이상이 단백질로 구성돼 있다. '찰랑이지 트리트먼트'는 식물성 단백질, 콜라겐 추출물 등 고분자 및 저분자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특히 '찰랑이지 트리트먼트'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끝냈으며 테스트를 통해 '피부 저자극'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지난 1·2차 펀딩을 통해 얻은 서포터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중점을 뒀다.
사용이 더욱 편리하도록 원터치 캡을 새로 적용한 것이 대표적이다. 또 기존 제품보다 향을 은은하게 바꿨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한글을 사용해 '누가 봐도 한눈에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어 좋다', '한글 디자인이 예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찰랑이지 트리트먼트'의 핵심키워드는 '쓰기 편하다(easy)'는 점이다.
보통은 머릿결을 관리할 때 '샴푸→린스→트리트먼트→헤어팩→에센스' 과정을 거친다. 하지만 이 제품은 복잡한 과정을 줄여 쉽고 간단한 머릿결 관리방법을 제시한다.
청담씨디씨제이앤팜(유) 권성필 대표는 "간편해진 헤어 관리로 바쁜 아침 10분의 소중함을 고객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더욱 확실한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국내 최초의 바르는 트리트먼트는 아니지만 가장 효율적인 성분들로 구성한 트리트먼트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02년 바이오벤처 기업으로 설립된 청담씨디씨제이앤팜(유)은 신약 개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업을 넓히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강원도 유망중소기업으로 뽑혔고, 이듬해에는 강원도 우수기업으로 표창을 받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