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재테크

SBI저축은행, SBI중금리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

SBI저축은행이 신규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한 신규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캠페인은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상품'이라는 메시지와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라는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한다.

 

시각적인 콘셉은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헸디.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 2015년부터 중금리 시장 활성화를 통해 서민들의 고금리 부담 경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저축은행 업계에서 가장 많은 중금리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만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