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토요타,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실시…경품 선물도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차량이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간다.

 

토요타코리아가 10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찾아가는 안심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 차량을 전달해 시승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감염병 불안감을 덜어주고, 고객의 편리한 시승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전후로 살균 소독 작업도 철저하게 시행한다.

 

시승자에는 손소독제와 라텍스 밴드 실내 운동기구,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한 안심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스타벅스 쿠폰 등 경품도 선물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됨에 따라 대면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시승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께서 안심하고 보다 편리하게 토요타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