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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DB손보, 홈페이지·모바일 앱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온라인 이용고객, 특히 모바일 이용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DB손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144개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컨텐츠를 구성했다.

 

한국신용정보원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맞춤형 상담서비스인 '내보험 바로알기', 고객 위치정보를 활용해 자동차 고장출동요청 고객에게 담당자 위치를 안내하는 '출동담당자 안내' 등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기존 홈페이지에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을 모바일 앱 환경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DB손보 고객상담센터에 문의한 고객의 상담 자료를 분석해 홈페이지, 모바일 앱 검색 영역에 '추천검색어' 형태로 제공,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DB손보는 오는 23일부터 홈페이지, 모바일 앱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꽃길만 걸어요'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S20+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할 예정이다. 5월 18일부터는 SNS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보장분석 서비스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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