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유튜브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KCC YOUTUBE 작정하고 시작합니다' 이벤트를 게시하고 소비자들과 소통 확대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회사 내 다양한 모습을 흥미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선보이며 대중과의 공감대를 넓혀 나가기 위해 마련했다.
이달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BHC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KCC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CC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CC는 유튜브를 통해 기존 기업 간 거래(B2B) 위주의 딱딱한 기업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유연한 기업 문화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 기업광고나 단순 제품 소개 영상을 주로 업로드하던 것과 달리 재미와 정보성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중 하나인 '갑자기 KCC 실험실'은 KCC 연구원이 출연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 성능을 직접 실험으로 비교 체험해 보는 콘텐츠다. 이 외에도 직원들의 브이로그(V-Log), 쉽게 따라 하는 제품 시공, DIY 가이드 등 흥미롭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소통을 넓히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속속 선보일 예정인 만큼 KCC 유튜브 채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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