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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유한킴벌리, 여성용 기초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레드 투 래드' 브랜드 선봬…25~34세 여성 타깃

 

유한킴벌리가 여성용 기초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유한킴벌리는 유아·아동용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에 이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인용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드 투 래드'는 유한킴벌리가 유아·아동용 스킨케어와 크리넥스 등을 통해 쌓은 피부 노하우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특히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보호를 위한 안티에이징, 센서티브 제품에 관심이 많은 25~34세 여성이 주타깃이다.

 

유해환경으로 붉게 자극받은 피부(RED)에서 밝은 피부(RAD)로 전환시켜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레드 투 래드는 '스위치를 끄고 켜듯이 피부 걱정을 끄고 밝고 건강한 피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모든 제품에 미세먼지 관리에 최적화된 포뮬라와 원료가 배합된 유한킴벌리만의 독자적인 'R.A.D(Recovery&Anti-dust Derma) Protection' 기술이 적용됐으며, 피부 개선 효능으로 국내외에서 특허받은 원료인 킹스허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킹스허브는 몽골 고산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전통 약용 식물로 피부장벽 강화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드 투 래드는 전 제품 모두 미세먼지 모사체 테스트를 끝냈으며 클렌징에서부터 기능성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시그니처 제품인 배리어 미스트는 미세먼지 모사체 테스트에서 미스트를 뿌린 부위가 그렇지 않은 부위에 비해 25% 이상 미세먼지 흡착이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유발 성분 25종과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자극과 화장품 안전기준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드 투 래드 제품은 현재 롭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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