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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멀티숍 비이커, 한혜연과 '드레스'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손잡고 봄을 상징하는 아이템인 '드레스(원피스)'를 주제로 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비이커는 자체 상품력 강화 차원에서 트렌드를 몰고 다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드레스를 선보이는 한편 SNS를 통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등으로 '마이 올드 드레스(My Old Dress)'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혜연은 "옷장을 열어보니 플로럴 패턴의 빈티지 드레스가 눈에 확 들어오면서 영감을 얻었다" 라며 "비이커와 함께 봄에 빼놓을 수 없는 드레스를 중심으로 고객들과 함께 드레스에 담긴 추억을 공유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비이커는 한혜연이 애장하는 빈티지 드레스를 모티브로, 플로럴 패턴, '롱 앤 미니' 드레스 등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롱 드레스부터 탈부착이 가능한 칼라(목깃) 및 꽃모양 빈티지 단추로 디자인된 롱 드레스, 볼륨 소매와 프릴 디테일로 빈티지 무드를 표현한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롱 드레스까지 다양하다.

 

또 블루 플라워 프린트 미니 드레스, 자수 칼라가 특징인 미니 드레스, 레이스 칼라 블라우스와 코튼 소재 와이드 팬츠 등 빈티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이 올드 드레스' 캡슐 컬렉션의 드레스는 31만 5000원~43만 5000원, 블라우스는 23만 5000원~27만 5000원, 팬츠는 23만 5000원이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로서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가운데 한혜연씨와 이번 작업을 진행했다" 라며 "비이커는 다양한 방식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을 확대하는 한편 신선하고 독특한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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