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SNS전용 캐릭터 '흥이·꾸기·샘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는 씨앗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점차 성장해서 꽃을 피우는 씨앗을 보험에 비유해 흥국생명과 보험이 보다 친근하게 느껴지도록 제작됐다. 앞으로 이 캐릭터들은 흥국생명의 SNS 콘텐츠에 출연해 재미있고 신선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흥국생명은 SNS전용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흥칫쏭 챌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흥싸TV에 업로드된 '흥칫쏭' 율동을 귀엽게 혹은 흥나게 재연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파워스틱 진공청소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흥칫쏭'에 대한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과일 주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15일 흥국생명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