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SNS 캐릭터 '흥이·꾸기·샘이' 출시 기념 이벤트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SNS전용 캐릭터 '흥이·꾸기·샘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는 씨앗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점차 성장해서 꽃을 피우는 씨앗을 보험에 비유해 흥국생명과 보험이 보다 친근하게 느껴지도록 제작됐다. 앞으로 이 캐릭터들은 흥국생명의 SNS 콘텐츠에 출연해 재미있고 신선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흥국생명은 SNS전용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흥칫쏭 챌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흥싸TV에 업로드된 '흥칫쏭' 율동을 귀엽게 혹은 흥나게 재연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파워스틱 진공청소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흥칫쏭'에 대한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과일 주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15일 흥국생명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