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크스바겐이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도입한다.
폴크스바겐코리아는 22일 '뉴 폴크스바겐'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국내에 공개했다.
앞서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로고 공개 내부 행사를 열었다.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 사장과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이 함께했다.
새 로고는 지난해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됐던 것이다. 2차원 평면 디자인을 채택해 현대적이고 역동성을 강화했다.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새로운 디자인 및 로고를 도입하면서 '뉴 폴크스바겐'으로 전환 작업에 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디지털 중심 마케팅 캠페인과 라인업 강화도 함께 추진한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금일, 22일부터 전국 34개 전시장 및 35개 서비스센터 내/외관에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슈테판 크랍 사장은 "뉴 폭스바겐은 단순한 브랜드 로고나 디자인 교체가 아닌, 새로운 폭스바겐으로 거듭나는 중요한 전환점이자, 앞으로 변화될 미래의 출발점이다"라며 "뉴 폭스바겐의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앞으로 보다 인간적이고, 개방적이며 다가가기 쉬운 친근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사장은 "자동차 업계를 선도하는 폭스바겐 그룹은 '전동화', '연결성', '탄소 중립' 등 자동차 시장의 근본적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러한 세대의 흐름에 발 맞춘 폭스바겐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이는 브랜드는 물론 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리더로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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