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트롤:월드투어'와 힐링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영화 '트롤:월드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DB손보 다이렉트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는 귀여운 트롤들의 노래와 함께 DB손보의 자동차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콜라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영상에는 국내 예고편에 포함되지 않은 장면도 포함돼 있다.

 

'DB손해보험과 트롤: 월드투어가 함께하는 힐링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영화의 주인공인 파피 캐릭터 피규어와 네이버페이 2만원권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귀여운 트롤들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Untact·비대면) 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DB손보는 비대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DB손보의 비대면 대표상품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다.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한 보험료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3월에는 가벼운 자동차사고는 영상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DB-V 시스템을 개발하며 자동차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 인터넷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풀 언택트 서비스를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한 트롤:월드투어도 극장과 VOD 동시 개봉영화로 이벤트 참여 모든 과정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사회 변화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