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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NH All100자문센터' 확대 개편…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손병환 농협은행장(왼쪽)이 27일 All100자문센터 현판수여식에서 직원에게 현판을 수여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1대 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NH 올(All)100자문센터'를 확대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일에는 현판수여식과 고객상담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NH 올100자문센터는 세무사, 부동산전문가, 금융(재무설계)전문가 등 자산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돼 있으며, 종합금융상담·세무상담·부동산 상담·은퇴설계 등 전국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1대 1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NH 올100자문센터는 이번 확대 개편에 따라 전국에 지역별 담당자를 지정해 각 지역 영업점과 협업하고, 고객이 상담을 요청하면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대면상담과 화상시스템을 통한 원격상담으로 상담의 적시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 서울관내 자산관리(WM) 특화점포 4개를 시범운영한 후 이를 점차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해 고객자산관리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인력인 자산관리 전문가를 집중 양성하기 위해 장기 집합교육과정을 신설하고, 비대면 채널의 자산관리 경쟁력도 확보하기 위해 전행 차원의 애자일(agile) 조직을 신설하는 등 WM사업 도약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손병환 농협은행장은 "NH 올100자문센터의 WM전문역들이 주축이 돼 농협은행 우수고객들의 맞춤형 코디네이터 역할을 수행하겠다"며 "자산관리부문의 전문성과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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