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피겨 여왕 김연아를 'TS샴푸'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밝혔다.
TS트릴리온은 김연아 선수가 가지고 있는 우아함과 순수함 자체로도 'TS샴푸' 브랜드의 철학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여기에 코로나19 여파로 국민들이 고통을 겪는 가운데 김연아 선수 특유의 깨끗함과 발랄함을 통해 국민들에게 역경을 극복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김연아 선수는 은반 위에서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서 족적을 남길 정도로 대단하며, 2011년 남아공 더반에서 평창올림픽 유치를 위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특히 인상 깊었다"며 "또한, 그간 홍보대사와 기부 활동 등으로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온 김연아 선수의 모습이 착한 기업을 표방하는 당사의 가치관에 부합해 고민 없이 모델로 발탁하게 됐으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김연아 선수와 함께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김연아 선수는 국제대회 데뷔 이후 모든 대회에서 올 포디움(3위 이내 입상)의 위업을 이루었으며, 이 기록은 현재 세계 피겨 여자 싱글 부문에서 최초이자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겼다. 또한 세계 신기록을 총 11번이나 경신하였는데 그것도 본인이 세운 기록을 새롭게 경신한 것이다.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신기록 점수(228.56)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이어 2014년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차지하며 현역에서 은퇴했다. 김연아 선수는 은퇴 이후에도 국민들에게 영원한 '피겨의 퀸'으로 불리며,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롤모델이 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회사 설립이후 여러 단체에 기부를 해왔으며, 해외 근로자 및 미등록아동을 후원하고, 코로나19확산으로 마스크대란을 겪을 당시 10만장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었다. 물론 김연아 선수 또한 여러 단체 및 지자체 홍보대사를 역임하면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해왔으며, 얼마전 코로나19확산에 자신과 팬들의 모금액을 기부하며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등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전도사 역할도 하였다. 이에 착한 기업 TS트릴리온과 여신 김연아가 만나 앞으로 보여줄 사회적 가치활동에 주목이 된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