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드&메이트의 에스큐랩(SQLAB)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에스큐랩 빈 아이브로우 펜슬(SQLAB BEAN EYEBROW PENCIL)'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스큐랩 빈 아이브로우 펜슬'은 검은콩, 카페인 추출물을 사용했다. '검은콩'은 모발성장의 필수성분인 시스테인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에 도움을 주며, 카페인 추출물은 두피·모발의 노폐물 스케일링과 수분 공급으로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에스큐랩 측은 "이번에 출시한 아이브로우 펜슬은 모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여 눈썹 탈모 방지를 돕고 자연스럽지만 뛰어난 발색력 및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말하며, "메이크업에 신경 쓰는 이들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내추럴브라운, 라이트브라운, 피넛브라운, 그레이브라운 4가지 색상 구성과 4각 단도 모양으로 라인을 만들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면을 채워준다. 특히 피부타입에 따라 건조한 눈썹부터 유분기 많은 눈썹까지 뭉개질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해 누구나 프로페셔널한 눈화장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유행에 맞춰 현대 트렌드를 연구하는 파트너라는 뜻을 담은 라모드&메이트는 뷰티업계에 여러 가지 뷰티트렌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색조 화장품 상품 기획 및 제안부터 피부개선 영양성분 조사 등의 업무를 맡고 있으며, 취합된 자료를 통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SQLAB을 론칭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