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KCC, 공식 페이스북서 '진짜 실란트…' 이벤트

KCC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CC가 생산하는 건축용 실란트 제품을 맞추는 퀴즈로, 영상을 통해 제시되는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면 된다. 건축용 실란트는 KCC가 자체 기술로 생산하는 실리콘을 원료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창호나 건축자재의 접합 부위나 빈틈을 채워주고 건축물의 내구성을 높여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CC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친구 소환 기능을 통해 널리 알리면 된다. 정답자 중 15명을 추첨해 피자 콜라 세트 구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CC는 특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 상품으로 동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치킨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등을 활용하고 있으며 향후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지속 적용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KCC가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이어 최근에는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고객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고 있다"며 "글로벌 소재 기업으로 거듭나는 KCC의 모습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응원해주기를 바라며 더욱 좋은 컨텐츠로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