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통풍이 잘 안 되는 남성 Y존의 청결한 관리를 위한 청결제
아모레퍼시픽의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타구니를 포함해 일명 'Y존'이라 불리는 부위를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한 번 더 세정하는 남성 청결제로, 유해세균을 99% 제거하고 쿨링 효과로 상쾌함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다.
신체 구조상 살끼리 마찰이 생길 수밖에 없고 통풍이 어려운 Y존은 땀이 차고 습해지면서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포인트 클리닉'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통해 녹차카테킨,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오일로 구성한 특허 인증 성분을 함유해 항균에 효과적이다.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결과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과 같은 유해세균을 99%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청결한 Y존의 상태가 유지되면 세균 번식이나 불쾌한 냄새로 겪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제품 사용 시 즉각적이고 강력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온도 관리가 중요한 Y존의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촉촉한 타입의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해당 부위의 가려움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사용방법은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2~3회 펌핑해 나온 부드러운 거품을 Y존에 사용해 세정한 후 깨끗하게 물로 씻어내면 된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남성 청결제를 사용해본 적 없는 고객이라도 이번 신제품을 통해 청결한 관리와 상쾌함을 한 번 경험하게 되면 남성의 필수 제품으로 꼽을 것"이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오랜 기간 집요하게 연구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