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비이커X바이에딧, 통통튀는 '샐러드 에디션' 출시

회화적이고 아름다운 샐러드에서 영감 받아, 가방 등 액세서리 접목

 

비이커 바이에딧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재미있는 컬러 조합과 참신한 콘셉트로 유명한 '바이에딧'과 협업해 '샐러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이커는 매 시즌 밀레니얼 세대와의 차별화된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수납공간과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인 '바이에딧'과 작업을 함께했다.

 

특히 비이커는 회화적이고 아름다운 샐러드 한 그릇에서 영감 받아, 가방과 티셔츠 등에 동심을 담아 창의적으로 표현했다. 푸릇푸릇 한 봄나물, 핑크빛 샤퀴테리, 한여름의 감자, 우유빛 치즈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태양을 한껏 머금은 가을 채소, 봄의 시작을 알리는 딸기 등 아이템별 독특한 컬러 매칭과 프린트가 인상적이다.

 

'샐러드 에디션'은 크로스백과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고, 안주머니를 빼면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한 시그니처 에딧백, 실용적인 수납과 스트링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신저백, 동그라미/세모 등 도형 포켓이 포인트인 숄더백 뿐 아니라 샐러드 디자인 프린트로 평범하지만 차별화된 디자인의 에코백 등으로 구성됐다.

 

에딧백/레터백, 메신저백은 자두/오렌지/아보카도 등으로 디자인된 참(Charm)이 달려있어 가방의 아이덴티티를 한 번 더 강조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매 시즌 독창적인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유니크한 컬러 조합과 참신한 콘셉트의 '바이에딧'과 작업을 진행했다"며 "신선하고 독창적인 문화 콘텐츠를 지속해서 발굴해 밀레니얼 세대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