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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신협, 체크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접수 개시

/신협

신협은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올해 3월 29일 기준 세대주들로, 우선 11일부터 15일까지 첫 5일 동안은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가 실시된다. 예컨대 출생연도 끝자리 1, 6이면 11일 월요일에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하다.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신협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확인 후, BC카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신협 온(ON)뱅크'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18일부터 세대주의 신분증과 신협체크카드를 지참하여 방문하면 신청 가능하다.

 

신협에 따르면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은 계좌에 잔액을 지급하는 것이 아닌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으로, 계좌 잔액과 무관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통장과 무관하게 여러 장의 신협체크카드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세대주 주소지 내 시, 도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일부 사용제한 업종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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