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풀무원, 1일 1나또로 건강 식습관 챙기는 '7Days 나또' 출시

매일 잊지 않고 나또를 챙겨 먹는 습관 기를 수 있도록 디스펜서 타입의 패키지로 선보여

 

1일 1나또로 건강 식습관 챙기는 '7Days 나또'

풀무원식품이 건강에 유익한 나또를 하루 한 팩씩 챙겨 먹을 수 있는 '7Days 나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7Days 나또(세븐 데이즈 국산콩 생나또)'는 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7개 팩용기가 들어 있어 일주일간 매일 하루 한 팩의 나또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냉장용 나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를 7개의 팩을 층층이 쌓은 디스펜서 타입으로 구현해 보관이 편리하고, 패키지 하단의 입구에서 한 팩씩 손쉽게 꺼낼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콩만 사용해 콩이 가진 단백질과 각종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섭취하면 같은 양의 한우 생등심,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오래가는 장점까지 갖춰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젊은층을 위한 균형 잡힌 한 끼 대용식으로도 좋다.

 

콩은 풀무원이 15년 이상 쌓아온 나또 제조 노하우로 정성스럽게 발효했다. 풀무원이 직접 개발한 나또 종균을 사용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숙성시키는 '빙온숙성공법' 기술로 만들어 나또 특유의 강한 냄새를 없애고 신선함과 깊은 맛은 높였다.

 

가쓰오부시 간장과 겨자 소스를 별첨으로 동봉해 기호에 따라 나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은지 풀무원식품 나물&나또 PM(Product Manager)은 "2005년 처음으로 나또 제품을 출시한 이래, 다양한 재료와 소스 등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나또 제품들을 선보여 온 풀무원이 이번에는 나또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최근 건강한 식생활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나또의 건강함이 지닌 매력과 장점을 많은 분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