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금융,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 조회수 100만 돌파

/KB금융

KB금융그룹은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편이 런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영상은 2019년에 KB금융이 선포한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내용으로 KB금융 모델 이승기가 출연했다.

 

KB의 비밀요원 이승기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 세력을 따돌린다는 내용의 첩보 영화 컨셉이다. 추격, 액션 등 지금까지 금융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들은 물론 반대 세력으로 등장하는 대세 배우 오정세, 씬스틸러 김광규의 연기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KB금융은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윤종규 회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켜 나간다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이라며 "이번 영상에 보내주는 응원만큼 세상을 바꾸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하는 KB금융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