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멤버십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19일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거나 무상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는 등 혜택을 주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2009년 처음 도입돼 약 2800만명이 가입했다.
삼성전자는 '스타' 등급을 신설하며 회원 구분을 4단계로 확대했다. 종전에는 로열블루와 프레스티지 및 일반회원만 운영했었다. 앞으로는 2년간 구매 고객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이었던 고객 70여만명에도 스타 등급을 부여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나 프로축구 수원삼성 블루윙즈 홈경기, 리움·호암 미술관 입장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시이오'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개편을 맞아 다음달 17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한 '반짝반짝 멤버십 파티'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블루 패키지' 서비스를 새로 추가해 스포츠와 문화, 여가 생활 및 콘텐츠 등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서는 '혼수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500만원 이상 가전 제품을 구매하면 TV와 냉장고, 에어컨 등 필수 가전을 비롯해 에어드레서와 공기청정기 등까지 9개 품목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해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더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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