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제과 '칙촉',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동네 카페 돕기 나서

서울 카페 10곳에 제품, 판촉물 제공하고 제품 포장지 등에 지역 카페 소개

 

칙촉상생프로젝트

롯데제과가 초코 디저트 브랜드 '칙촉'을 통해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와 손잡고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전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서울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 10곳을 선정하여 '칙촉'의 제품 포장지에 간단한 카페 정보를 소개했다. 또한 제품 겉면에 QR 코드를 삽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카페의 주소와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들 10곳의 카페에는 '칙촉'과 함께 머그잔, 그립톡 등을 지원하여 방문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소상공인 지역 카페를 돕고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칙촉'의 이미지 홍보를 위한 상생의 취지에서 기획됐다.

 

한편 롯데제과는 제빵 브랜드 '기린'을 통해서도 올해 들어 두 차례의 상생프로젝트를 전개한 바 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우수 빵집의 제품을 양산화하여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 지역 빵집의 경제 활동을 돕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상호 윈윈한다는 프로젝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