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KB국민카드, '디지털 쉽게명' 캠페인 조회수 1000만 돌파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쉽게명' 광고 캠페인이 지난 19일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기간인 방영 12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KB국민카드 광고 캠페인 중 사회관계망서비스 1000만회를 이상을 기록한 네 번째 사례다. 이는 지난해 9월 '이지 카드 시리즈' 캠페인이 방영 23일 만에 1000만회 돌파 기록을 절반가량 단축한 것이다.

 

디지털 쉽게명은 KB국민카드가 쉬운 디지털을 이야기하는 이유와 신념을 보여준다. 지난 8일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탤런트 박서준을 필두로 평창 동계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한민수 선수, 해금연주가 이다영 씨 등 각계각층의 국민들이 모델로 참여해 어렵게 느껴지는 디지털을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기획 단계부터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노출에 집중하고 유튜브에 적합하게 광고 소재도 풀 버전, 30초 버전, 6초 버전 등으로 다양하게 제작했다.

 

해당 캠페인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조만간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과 NG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