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하이스35, 패밀리 제품 발라·씨서 이커머스 입점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가 자사의 패밀리 제품인 '발라 바디밀크', '씨서 바디워시'의 이커머스 입점했다고 밝혔다.

 

발라 바디밀크와 씨서 바디워시는 신생아 뿐 아니라 피부가 약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보습·세정 제품이다. 특유의 디자인과 상품성, 대용량 제품의 장점과 빠른 배송이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있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하면서 호불호없는 만족감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기존 미하이스35 제품 대비 고른 사용자 연령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이 이를 방증하는 사례"라고 전했다.

 

한편, 미하이스35 전 제품은 현재 온라인몰,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판매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