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가 자사의 패밀리 제품인 '발라 바디밀크', '씨서 바디워시'의 이커머스 입점했다고 밝혔다.
발라 바디밀크와 씨서 바디워시는 신생아 뿐 아니라 피부가 약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보습·세정 제품이다. 특유의 디자인과 상품성, 대용량 제품의 장점과 빠른 배송이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있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하면서 호불호없는 만족감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기존 미하이스35 제품 대비 고른 사용자 연령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이 이를 방증하는 사례"라고 전했다.
한편, 미하이스35 전 제품은 현재 온라인몰,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판매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