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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듀오백', 고미코퍼레이션과 함께 베트남 홈쇼핑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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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공학의자 대표 브랜드인 '듀오백'이 ㈜고미코퍼레이션(대표이사 장건영)을 통해 베트남 홈쇼핑시장에 진출한다.

 

지난 1월 28일,  '듀오백'과 베트남 이커머스 진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는 고미코퍼레이션은 베트남 국영방송 VTV(Vietnam Television)과 현대홈쇼핑이 합작하여 설립된 ‘VTV 현대홈쇼핑’을 통해 듀오백의 인기상품인 3D 서포터가 작은 움직임까지 놓치지 않아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국내 유일 독자 기술로 탄생한 아동의자 ‘밀키 218D’, 인체공학 등판과 공기가 잘 통하는 최고급 메쉬소재 좌판이 결합된 ‘골드플러스 에어로’를 판매할 예정이며 첫 방송은 6월 중순이다.

 

고미코퍼레이션 장건영 대표는 "교육열이 높은 젊은 베트남 부모들을 겨냥한 듀오백 의자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학생 의자로 불리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딩을 함께 병행한다면 2020년 하반기까지 2,500% 매출(베트남 듀오백 매출)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듀오백 의자는 고미코퍼레이션을 통해 베트남 온라인 B2C 마켓에 성공적으로 안착되고 있으며 이번 VTV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과거 한국의 90년대~2020년 초반 ‘집중력 향상 의자’로 붐을 일으킨 것처럼 베트남에서 제2의 듀오백 전성기를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