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제과, 4년 만에 '몽쉘 바나나' 재출시

2016년 출시, 당시 파이 시장에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제품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롯데제과가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카카오 케이크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바나나 크림과 생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는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이유는 그동안 '몽쉘 바나나'의 맛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재 출시를 요청했던 소비자 의견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한편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 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하여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