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 결과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는 2010년 업계 최초로 우수 콜센터에 뽑힌 이후 지금까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있다.
이번 조사에서 경동나비엔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5개의 평가 차원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고객 문의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신속한 응대, 적극적인 안내 태도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표준화된 매뉴얼을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계 최초로 전화, 모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상담사로부터 비대면 상담 및 안내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영상지원 서비스'도 도입했다.
아울러 사물인터넷( IoT) 기능이 적용된 원격 제어 보일러에 대해선 제품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사전에 감지하고 대응 방안까지 지원하는 '원격 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도 5년 연속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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