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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e스포츠 명문팀 'T1'과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마케팅 맞손

T1 선수들이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를 소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커즈(문우찬), 페이커(이상혁), 칸나(김창동) 테디(박진성), 에포트(이상호) 선수.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e스포츠팀 SK텔레콤 T1과 함께 게이밍 모니터 알리기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27일 e스포츠 전문 기업인 SK텔레콤 CS T1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T1은 SK텔레콤과 미국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그룹 '컴캐스트'가 합작 설립한 회사로, 리그오브레전드(LOL)와 배틀그라운드 등 10개 게임 선수단을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9(49형)과 G7(32·27형)을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응답속도가 1ms, 주사율이 240㎐로 빠른 화면 전환이 가능하며, '아이 컴포트' 인증을 받고 곡률 1000R QLED 커브드 패널을 적용해 선수들의 눈도 보호해줄 수 있다. 오는 6월 국내 출시 예정이다.

 

게이밍 모니터는 올 상반기 문을 열 T1 서울 사옥에 선수 전용 훈련 공간인 '삼성 플레이어 라운지'에 자리를 잡는다.

 

또 T1 선수들은 게이밍 전용 제품명 '오디세이' 로고를 부착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게 된다. 팬미팅 행사와 소셜 미디어 등으로도 마케팅에 동참할 예정이다.

 

T1소속 리그오브레전드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는 "팬들의 응원과 기대에 부응해 좋은 성적을 내고, 더불어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를 전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T1 CEO '조 마쉬'는 "삼성과 이번 협력으로 인해 e스포츠 산업이 보다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선수들뿐 아니라 전세계 게이머들이 삼성 게이밍 모니터의 차별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혜승 전무는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게임 업계와 전략적인 협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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