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100%맥아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본격 판매

6월 1일부터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판매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가 6월 1일부터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클라우드'가 제대로 만든 초신선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과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 출고가는 1047원(500ml 병 기준)이다.

 

한편, 6월 중순부터 박서준을 모델로 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하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