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 클라쓰버거 한정 판매

출시 10일 만에 100만개 판매되었던 디저트 지파이가 햄버거로 재탄생

 

롯데리아,시크릿레시피Ⅱ 출시

롯데리아가 '시크릿레시피Ⅱ'를 6월 1일부터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레시피Ⅱ'는 클라쓰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 작년 출시 10일 만에 100만 개가 팔려 롯데리아 40년 역사를 통틀어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던 디저트 지파이를 활용한 제품이다. 롯데리아 아르바이트 직원들의 다양한 시도 속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하여 현장 제안을 반영한 두 번째 '시크릿레시피' 콘셉트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지파이의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낸 고소한 맛이 들어간 '마일드클라쓰', 지파이 하바네로 맛이 들어간 '핫클라쓰'으로 지파이 크기를 강조한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하여 햄버거 재료를 궁금하게 만든다.

 

롯데리아는 출시일에 맞춰 시크릿레시피Ⅱ 2종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더불어 5일부터 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등 순금 75g 1명, 2등 순금 18.75g 10명, 3등 롯데리아 금액권 5만 원(50명), 4등 롯데리아 금액권 3만 원(150명), 5등 롯데리아 금액권 1만 원(300명), 6~10등은 1인혼닭 무료 및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장에서 제안받은 롯데리아 아르바이트생들의 비밀스러운 레시피가 만들어낸 맛과 비주얼에서 클라쓰가 다른 버거"라며 "앞으로 재밌고 유니크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햄버거 트렌드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