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다이렉트의 새 모델이 된 개그맨 문세윤을 주인공으로, 올해 말까지 DB손보 가입자가 아니어도 내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만기렐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DB손보 다이렉트 유튜브 광고, 페이스북 광고,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다. 신청자들에게는 자동차보험 만기일 전 문자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고 매월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유튜브 광고에 등장한 문세윤은 신데렐라와 신데렐라 요정, 왕자까지 1인 3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패러디와 성대모사 달인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DB손보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인터넷 보험과 같은 언택트 보험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맞춘 다양한 온라인 고객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돼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