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다이렉트 '만기렐라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다이렉트의 새 모델이 된 개그맨 문세윤을 주인공으로, 올해 말까지 DB손보 가입자가 아니어도 내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만기렐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DB손보 다이렉트 유튜브 광고, 페이스북 광고,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다. 신청자들에게는 자동차보험 만기일 전 문자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고 매월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유튜브 광고에 등장한 문세윤은 신데렐라와 신데렐라 요정, 왕자까지 1인 3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패러디와 성대모사 달인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DB손보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인터넷 보험과 같은 언택트 보험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맞춘 다양한 온라인 고객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돼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